• 4-0) 유니티 로그 
    • ...
  • 4-1) QualitySettings
    • maxQueuedFrames :
    • vSyncCount :
  • 4-2) 웹소켓 개발 3종 테스트
    • websocket-sharp
      • https://github.com/sta/websocket-sharp
      • NuGetForUnity 기반으로 설치.
      • 그런데... 시부럴 Custom Headers 셋팅이 안되는거 같다... 뭐이딴 xxx
    • C# System.Net.WebSockets
      • 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net.websockets
        • ClientWebSocket ws = new ClientWebSocket();
        • ws.Options.SetRequestHeader("Authorization", $"Bearer {KEY}");
        • ws.Options.SetRequestHeader("OpenAI-Beta", $"realtime=v1");
        • await ws.ConnectAsync(new Uri(URI), CancellationToken.None);
        • 식으로 잘 되는데... "OnMessage" 같은 이벤트 지원이 없는거 같다... 18
        • var buffer = new byte[1000];
        • var result = await ws.ReceiveAsync(buffer, CancellationToken.None);
        • string message =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, 0, result.Count);
        • 식으로 직접 버퍼링 처리해야 하는 ???
    • NativeWebSocket
      • https://github.com/endel/NativeWebSocket
      • 다행히! Custom Headers 및 이벤트 지원해줌. 휴~
      • 사용법의 "async void Start()" 및 "void Update()" 식으로 하면 됨.
      • https://dev.to/aws/live-streaming-from-unity-integrated-chat-part-4-3000 예제 참고.
      • 이거지 이게 맞지...
  • ...

-끝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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