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4-0) 유니티 로그
- ...
- 4-1) QualitySettings
- maxQueuedFrames :
- vSyncCount :
- 4-2) 웹소켓 개발 3종 테스트
- websocket-sharp
- https://github.com/sta/websocket-sharp
- NuGetForUnity 기반으로 설치.
- 그런데... 시부럴 Custom Headers 셋팅이 안되는거 같다... 뭐이딴 xxx
- C# System.Net.WebSockets
- 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net.websockets
- ClientWebSocket ws = new ClientWebSocket();
- ws.Options.SetRequestHeader("Authorization", $"Bearer {KEY}");
- ws.Options.SetRequestHeader("OpenAI-Beta", $"realtime=v1");
- await ws.ConnectAsync(new Uri(URI), CancellationToken.None);
- 식으로 잘 되는데... "OnMessage" 같은 이벤트 지원이 없는거 같다... 18
- var buffer = new byte[1000];
- var result = await ws.ReceiveAsync(buffer, CancellationToken.None);
- string message =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, 0, result.Count);
- 식으로 직접 버퍼링 처리해야 하는 ???
- 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net.websockets
- NativeWebSocket
- https://github.com/endel/NativeWebSocket
- 다행히! Custom Headers 및 이벤트 지원해줌. 휴~
- 사용법의 "async void Start()" 및 "void Update()" 식으로 하면 됨.
- https://dev.to/aws/live-streaming-from-unity-integrated-chat-part-4-3000 예제 참고.
- 이거지 이게 맞지...
- websocket-sharp
- ...
-끝-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ive2D Cubism Components (0) | 2023.03.15 |
---|---|
unity3 (0) | 2023.03.15 |
Live2D Cubism SDK (0) | 2022.10.28 |
Live2D Cubism (0) | 2022.08.28 |
Ready Player ME (0) | 2022.08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