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AI Character 유니티 레코딩 시스템
- TTS 음성 -> 3D 데이터화 -> 3D 모델 렌더링 -> 프레임 캡쳐 및 인코딩 -> 타입캐스트 서비스
- TTS 음성 -> Live2D 모델 립씽크 -> 프레임 캡쳐 및 인코딩 -> 타입캐스트 서비스
- 사용기술
- Unity, Blendshape, Flame, Live2D, C#, Jenkins, WebGL, FFMPEG, Chromium, Thorium, ...
- 업무
- 1) Blendshape모델&데이터 -> 유니티앱 프로토타입 개발.
- 2) Flame모델&데이터 -> 유니티앱 프로토타입 관리.
- 3) Live2D모델 -> 유니티앱 개발. (병렬처리 최적화)
- 4) 시스템 초기 빌드업 및 구축 및 운영.
- 아키텍쳐
- [3D 영상 서빙]
- [Live2D 영상 서빙]
-끝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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