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사용기술 및 도구
    • Typecast, xpressioncamera, ...
  • 0. text to 게임
    • 1) 작성된 texts -> json 전환 -> API 전달
    • 2) 기형식 그대로써, 프로젝트 > 문장 > 글(들) 구조로 DB에 저장.
  • 1. text to 애니메이션
    • 1) 작성된 texts -> (대본) json 전환 -> API 전달
    • 2) 대본 형식으로써, 씬(Scene) > 대사(Dialogue) > 마디(Word) 구조로 DB에 저장
    • 3) 각 Word 의 speech.wav 및 act.mp4 및 box.mp4 를 생성 및 complex -> word.mp4
    • 4) 각 Dialogue 의 word.mp4 들을 concat -> dialog.mp4
    • 5) Scene 의 dialog.mp4 들을 concat -> scene.mp4
  • 2. text to 카툰
    • 1) 작성된 texts -> (연극) json 전환 -> API 전달
    • 2) 연극 형식으로써, 장면(Scene) > 등장인물(ActorLine) > 연기(Play) 구조로 DB에 저장
      • ActorLine : 해당 시점에 누가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? 정의
        • FADEIN, FADEOUT, RIGHTWALK, LEFTWALK, DEFAULT, PLAY, ...
      • Play : 그 시점에 누가 연기를 한다면, 어떤 대사를 어떻게 치는지? 정의
        • DIALOGUE, MONOLOGUE, NARRATION, ...
    • 3) 각 Play 의 speech.wav 및 act.mp4 및 box.mp4 를 생성 및 complex -> play.mp4
    • 4) 각 ActorLine 의 actor.png 들 + play.mp4 을 타입에 맞게 overlay -> line.mp4
    • 5) Scene 의 line.mp4 들을 concat -> scene.mp4
  • 3. text to 토크
    • 1) 작성된 texts -> (채팅) json 전환 -> API 전달
    • 2) 채팅 형식으로써, ...

-끝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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